전 회사에서 건강검진을 기본만 해줬던 지라.. 근 7년? 간 종합건강검진을 받질 못했다 이번에 이직한 회사는 해주는데 올해는 이미 종료.. 요긴 상반기에 하는 듯 여튼 그래도 올해가 가기 전에 사비로라도 건강검진을 받을 생각.. 백신 2차까지 다 맞은 후에.. 검진센터 프로모션 기다리는중 .. ㅜㅜ 넘 비싸.. 위내시경 역류성식도염 상태 확인 진단을 받게 되면 진짜 식단관리해서 내년 건강검진에 완치 목표 겨울 건강검진!! 목밑 통증 모레쯤 병원 갈 생각 원래 2개 멍울이 있었는데 이건 만져도 아프지도 않다. 그런데 지금 아픈 부분은 더 안쪽으로 살짝 부은듯한 멍물같은게 새로 생겼음 별거 아니길 ㅜㅜ -> 이비인후과 갔다와서 걍 왼쪽 임파선이 부은걸로. 약먹고 나음! 오른쪽 갈비뼈 뒷쪽 이건 아무래도 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