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만드는게 무조건 좋대서 일단 만들어놨는데....
1. 1년에 2000만원 까지 입금 가능 / 총 1억까지
2. 입금분에 대해서만 출금은 자유, 입금 총금액이 까이진 않음
- 2000만원 입금했다가 1000만원 출금했다고 해서 추가로 1000만원 또 입금 불가 (이미 2000만원 입금했었기때문)
3. 주식 수익금은 의무보유기간(3년) 이후에 출금이 가능.
isa계좌 수익 출금
예를들어서 isa계좌에서 국내주식으로 1000만원 넣어서 5000만원이 되었다고 치면 4천만원 수익난거잖아요? 그럼 매도했을 때 isa계좌로 입금되서 잔고가 6000만원 되는거에요...
kin.naver.com
즉 입금분은 다시 뺄수 있지만 수익금은 3년동안 묶이는거..
모 큰돈 안넣을거니 -_-
슬슬 isa계좌로 옮겨야 할듯
반응형
'궁시렁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온열매트를 바꿔볼까 (0) | 2021.10.17 |
|---|---|
| 백신접종 화이자 2차 (0) | 2021.10.14 |
| 오잉 >.< (0) | 2021.09.25 |
| 건강검진... 흠.. (0) | 2021.09.24 |
| 건강관리 (0) | 2021.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