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마쯔리의 계절!!!!! 토요일... 쉬는 날이고 해서.. 마침 근처 아사가야에서 마쯔리한다길래 갔다왔다~ 음력 7월 7일 경에 아사가야에선 매년 칠석축제(타나바타 마쯔리, 七夕祭り)가 열린다. 아사가야는 예전에 버리양과 일본놀러왔을때 묵었던 호텔이 있던 곳이라 가봤던 곳!! 바로 거기 상점가에서 마쯔리가 열리고 있었다 아사가야 칠석 마쯔리 처음으로 맞이해주는 인형(?) 정체는 모름;; 사람이 많아요 루피 뒷모습??? 쵸파!!!!!!!!!!! 나도 해볼까 하다가;;; 금붕어!!! 이것도 해볼까 하다가;; 금붕어 잡아서 뭐할려구 ㅜㅜ 더워서.. 빙수하나.. (かき氷) 울나라는 팥빙수이지만.. 여긴.. 그냥 얼음간데다가 시럽 찍 뿌려주면 끝;; 빙수는 한국이 갑이다;; 그래도 평소 저 빙수 300엔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