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대기 256

아이폰 컨트리락 해제

컨트리락 해제신청 시작 날짜(9월10일)에 바로 신청하고 한참을 지났는데 문자가 오지 않아서 114에 전화해서 알아봤더니 해제는 완료 되었는데 문자가 누락된 거였다~ -_- 상담원이 사과를 계속해서... 조용히 넘어가고;; 하지만 말로는 아이튠즈 연결하면 팝업이 뜬다고 하던데 -_-ㅋ 팝업은 안뜨고.. 좀 알아보니 복원을 해야지만 알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케 귀찮지만 혹시 모르니 복원을 해봤다.. 복원하는데 계속 아이폰에서 구입한 어플을 안옮겼다고 막 뜨던데... 난 다 옮겼다고!!!! 아놔 -_- 그래서 걍 무시하고 복원해버렸다.. 결과는 잠금해제 완료! ㅋㅋ 지금 열심히 백업한거 다시 복원중 -_-ㅋ 어플 설마 날아가거나 하진 않았겠지;;

궁시렁대기 2010.09.26

카메라.. NX10 으로 가야하나

450을 떠나보내고.. 새 카메라 영입을 해야하는데... 손휘 NEX를 사려다가.. 다시 고민이다.. 샘슝 NX5 가 땡긴다.. ㅋㅋ http://www.popco.net/zboard/view.php?id=lens_review&no=40 NEX 는 바디는 좋지만..렌즈가 시망이라고 하고.. 뷰파인더가 없고.. 샘슝은.. 일단 샘슝이라서 싫지만 어차피 팬탁스 기술이고.. 크기는 넥스보다 크지만.. 뷰파인더랑.. 화질은 더 좋다 하고 가격도 쵸큼더 싸고.. 팬케익 >.

궁시렁대기 2010.09.05

흰둥이도 Snow Leopard와 함께

* 내 흰둥이 맥북이 언제샀는지 기억도 안나는구나~ 블로그 뒤져보니 2007년 1월에 샀으니.. 4년이 다되간다 계속 원래 설치되어있던 tiger 만 쓰다가 중간엔 계속 windows만 쓰다가.. 이번에 다시 맥으로 넘어오면서 snow leopard 로 업글했다~ 요새 나오는 소프트웨어들이 다 leopard 이상지원 -_- 여튼.. 쾌적해~!!! * 아.. 짐 정리 할려니 막막하다.. 택배만 적어도 한 6박스 정도 나올것 같다.. 옷만해도 ㅎㄷㄷ;; 차 없으니 머 ㅜㅜ * 전자사전을 사려니 고민중.. 중고로 살거라서 머.. 일단 무조건 카시오껄로 EW-L3200 : 185,280~190,650 EW-SF3300 : 185,070~302,100 EW-H3000 : 단종 (2007모델) 3200이 좋아보이는..

궁시렁대기 2010.09.02

탁새!!!

오늘 회식중에 "탁새"를 얘기했는데 물론 사투리라고 생각은 했지만.. 역시나 아무도 모른다 이론... 난 어렸을때부터 완전 맛있게 먹고 자랐는데.. 표준어로는 "갯가재" http://kitchen.naver.com/food/viewDetail.nhn?foodId=341&foodMtrlTp=MA 지금 사진들 보니 생긴건 좀 징그러운데.. 어렸을때는 전혀 징그럽다는 생각안하고 먹었었다.. 된장찌개에 넣어서 끊여서 먹으면 완죤 맛있는데~!! 알 있는건 더더더 맛있는데!!!!! 정말 -_- 만들어서 먹여주고 싶은 충동이!! (못만들지만 -_-) 진해내려가면 엄마한테 해달라고 해야지 잇힝 * 인터넷 찾아본 결과 진해 앞바다에서 주로 잡나보다.. 나 진해출신 ㅋㅋㅋ

궁시렁대기 2010.08.27

잡담..

* 덥구나~ 대자리를 깔았다. 바닥은 시원해졌다 저번에 축구보면서 마실려고 샀던 맥주 안마셨다가 지금 마시는중 역시 한캔 다 마시는건 힘들다 간식거리로 물만두를 샀는데 그냥 끊는물에 넣기만하면되서 좋다 맛도 있고.. 기름은 싫으니까.. * 축구좋아하는 친구와 트윗하다가 생각난 한국 스포츠계의 아이러니.. A매치의 경우 가장 인기 많은것이 축구.. 하지만 K리그는.... ;;; 그래도 국가에서는 축구에 지원을 많이 해준다 축구장도 많고.. 반면.. 야구.. 평소에 야구장 매진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 반면 A매치의 경우 축구만큼은 아니다 올림픽에서 금메달따고 WBC에서 좋은 성적을 얻지만 야구지원의 현실은.... 기준이 먼가;; * 사진기를 팔아버려서 그런가 요새 포스팅 거리가 없다~~ nex5 사고 싶은..

궁시렁대기 2010.07.10

kt서 왜케 택배를 보내지..

나는 집으로 택배를 안받는데 며칠전에 택배가 왔다고 해서 먼가해서 받았는데 KT에서 붉은 악마 티셔츠를 보내줬다 근데 사이즈가 105라서 회사동료 줬다.. 그리고 오늘 또 택배가 왔다해서 집앞에 놔두고 가라하고.. 4:1로 아르헨티나한테 대패한거 보고 집에 왔서 풀어봤더니 요런책이 요것도 kt에서 보내왔다.. 역시 저번에 WIS에서 얼굴판게 원인인듯 -_-;; * 아웅 그나저나 메시 넘 잘해~ 바르샤 팬할거야 ㅋㅋ

궁시렁대기 2010.06.18

450D 안녕~~~

2008년 12월에 사고 이런저런 사진 많이도 찍었던 내 캐논 450D 카메라를 오늘 입양보냈다 처음사고 이리저리 출사도 따라다니며 많이도 찍었는데.. 사진을 찍는건지 장비 자랑하는 건지 그냥 모델 여자들이 좋은건지. 알수없는 카메라 덕후들 때문에.. 출사에 질리고.. 멋진 사진 찍어보려했던 나의 바램은 약간 겉멋이었다는 것도 느껴지고 ㅋ DSLR들고 있으면 뭔가 잘 찍어주겠지 하는 기대감도 부담스럽고 머 이리저리 쓸데없는 변명은 많지만 결국엔 DLSR이 나에겐 그닥 필요없어 보여서 팔아버렸다~! 컥!!! 아쉽긴 하다만 ㅋ; 다음은 Sony NEX를 살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데 일단 실물 좀 보고 판단해야겠다~

궁시렁대기 2010.06.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