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이것저것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지식쌓기
Play Ogg on Mac
은순냥
2010. 10. 3. 11:53
반응형
맥에서 ogg 파일 재생하기~!!
관련 내용
http://hints.macworld.com/article.php?story=20021103065300430
QuickTime용 다운로드
http://www.xiph.org/quicktime/download.html
다운로드해서 나온 파일 XiphQT 을
/Library/Components 에 넣으면 끝!!!!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나홀로 이것저것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