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gg 가 아이폰서 안되길래 찾아봄..
관련 이슈
많은 대안들 중에 free 이고 open source 라는 요걸로 결정
다운로드 받고
Libraries.pkg 를 먼저 설치한뒤 실행~!!
반응형
'지식쌓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git 저장소 생성 (0) | 2020.12.07 |
|---|---|
| git 저장소 이동 (0) | 2018.11.26 |
| Play Ogg on Mac (0) | 2010.10.03 |
| Synergy 를 이용하여 키보드, 마우스 공유하기 (2) | 2010.03.25 |
| Mac OS X에서 Gimp 사용하기 (3) | 2009.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