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쌓기/기타

Synergy 를 이용하여 키보드, 마우스 공유하기

은순냥 2010. 3. 25. 20:57
반응형
위 블로그를 참고로 하였고..
다른 것은 나는 Mac이 서버이고, Windows가 클라이언트 이다.
*
서버인 Mac에 Synergy 설치

설치하고 나면 시스템환경설정 창에 아래와 같이 생긴다


실행해서 서버설정


서버이기 때문에 Share my keyboard and mouse 를 선택한다


그리고 pc를 등록해준다
컴퓨터 이름을 적어주고 위치를 드래그하면서 설정해준다.

서버 설정완료!
*
client인 windows에 synergy 설치
여기서 windows용 받아서 설치


client 쪽으로 선택하고 mac의 ip를 적어주고 start 하면 끝!!

이제 키보드, 마우스 하나로 편리하게 사용해 보아요
반응형

'지식쌓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vert Ogg to Mp3 for Mac  (0) 2010.10.03
Play Ogg on Mac  (0) 2010.10.03
Mac OS X에서 Gimp 사용하기  (3) 2009.06.16
XLFD  (2) 2009.05.20
Setting eclipse heap size on Mac OS X  (1) 2009.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