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 블로그를 참고로 하였고..
다른 것은 나는 Mac이 서버이고, Windows가 클라이언트 이다.
*
서버인 Mac에 Synergy 설치
설치하고 나면 시스템환경설정 창에 아래와 같이 생긴다
실행해서 서버설정
서버이기 때문에 Share my keyboard and mouse 를 선택한다
그리고 pc를 등록해준다
컴퓨터 이름을 적어주고 위치를 드래그하면서 설정해준다.
서버 설정완료!
*
client인 windows에 synergy 설치
여기서 windows용 받아서 설치
client 쪽으로 선택하고 mac의 ip를 적어주고 start 하면 끝!!
이제 키보드, 마우스 하나로 편리하게 사용해 보아요
반응형
'지식쌓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Convert Ogg to Mp3 for Mac (0) | 2010.10.03 |
|---|---|
| Play Ogg on Mac (0) | 2010.10.03 |
| Mac OS X에서 Gimp 사용하기 (3) | 2009.06.16 |
| XLFD (2) | 2009.05.20 |
| Setting eclipse heap size on Mac OS X (1) | 2009.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