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대기

홈페이지 등록..

은순냥 2007. 2. 19. 21:43
반응형
escomic.net을 포털에 등록하려구
네이버, 엠파스, 네이트. 등에 홈페이지 등록을 신청하였다..

개인등록이라 심사도 오래걸리고 결과 발표도 오래걸리는 가운데
엠파스에서 심사 결과 메일이 날라왔다.. (다른 곳은 아직..)

그런데 결과는
등록을 해줄수 없다는것 -_-;;
이유는...

내용이 너무 빈약하다는 것!! 쿨럭..

에잇!! OTL..
좀더 내공을 쌓은후 등록해야겠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