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올해도 서울숲 별밤 축제에 다녀왔다~
일요일!!! 크라잉넛이 온다고 해서
동생끌고 갔다왔다~

작년엔 dslr로 찍었지만 지금은 수중에 없으므로 아이폰으로나마..


리허설 중~
앞자리로 사부작 파고들기
두번째줄 좋은자리 차지했다 ㅋ



이날 엄청 더웠지만 사람들이 엄청 왔었다
처음엔 다들 앉아있었지만 노래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모두 스탠딩~!! ㅋㅋ
중간쯤엔 정신 줄 놓는 사람들 하나 둘씩 등장
아놔ㅋㅋ 내 바로 앞에서 사람들 날뛰는 바람에 발도 많이 밟혔다
나중엔 무대난입까지 ㅎㅎ

오랜만에 방방뛴 하루~
완전 잼있었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바나나쥬스

당첨 -ㅅ-v

궁시렁대기 2010.03.16 23:43
저번 유튜브 뮤직데이..
그게 응모가 여러가지 형태로 이뤄졌었는데
난 블로그에서 링크타고 들어가서 응모하는거랑
androidt 트위터 팔로우 하는거랑 두가지 응모했었는데
둘다 당첨 -ㅅ-v 훗..


블로그에서 응모한거는 저번에 당첨 메일 받았는데 ㅋ
티켓아 어여 배달와라~~~


글고 오늘 발표난 트위터 응모 ㅋ
이것도 당첨!! ㅋㅋ
이건 개별 연락 준다고 한다. 전화 잘 받아야지 ㅎㅎ

웅컁컁
4명 갈거니 4장 꼭 다 받아야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바나나쥬스
구글 코리아에서 이런행사를 한다고 한다!
Youtube Music Day~!!

물론 이벤트에 참여해서.. 걸려야 티켓을 득할수 있지만;;

하지만 출연진이!!!!
국카스텐, 2AM, 에픽하이, 클래지콰이, 리쌍~!!
대중가요 사이에 당당히 있는 국카스텐의 위엄!!!

일단 참여하고 보는거다!!!
블로그 : http://googlekoreablog.blogspot.com/2010/03/blog-post_08.html
참가신청 : https://services.google.com/fb/forms/youtubemusicdayko1003/

아래는 홍보영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바나나쥬스
13일 목요일 국카스텐 오는날
나는 휴가라서 일찍가서 미리 앞자리 맞추는 역할을 맡고 -ㅅ-
집에서 자전거 타고 열심히 갔지만
역시.. 한시간 전이지만 이미 앞자리는 ㅜㅜ

중앙은 아니지만 그래도 앞자리에 않았다능;
근데 왜 다 똑같은 자리만 앉게 되는거지...
이때까지 사진 앵글이 다 똑같다 ㅎㅎ

처음 서울숲 도착했을때 7시쯤
매점쪽에 국카스텐 맴버들이 있었는데
소심함으로 인해 사진도 못찍고 그냥 지나왔다 ㅜㅜ

클럽데이서 봤던 파워풀한 일렉을 기대했지만
이날은 서울숲 분위기에 맞게(?)
어쿠스틱 공연으로 이루어졌다. 쵸큼 아쉽..


보컬 하현우.. 이런 너무 가운데로 찍었 ㅡㅜ


기타, 드럼


베이스 치는분은 조명을 못받아서 ㅜㅜ



어쿠스틱도 좋았다능
국텐 점점 좋아지고 있어!
다음 클럽데이때도 !!!!


그리고 이날은 국카스텐 말고도 이장혁 이라는 뮤지션도 공연을 했다
그래서 원래 한 그룹에 한시간씩 하는걸 반으로 나눠서 해서
국카스텐은 앵콜도 못하구 갔다 ㅜㅜ


이장혁
자기만의 개성있는 음악을 하는듯


그리고 이장혁때 
맨발 투혼 베이스분.. 인상 깊어서 ^^

15일은 장기하와 얼굴들 오는데
그나마 대중에게 제일 잘알려진 그룹이다
사실 난 그렇게 팬은 아니지만 실제 공연은 보고싶은 마음
하지만!!
횡성에 한우먹으러 가야되기때문에 패스~~
냐햐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바나나쥬스
8월 5일
허클베리핀 공연 관람

디어클라우드때보다 훨씬 앞자리에서 앉아서 봤다
아는노래는 낯선 두 형제 하나뿐이었지만
미리미리 듣고 관람하러 가는 센스!


준비된 앵콜 하나가 끝나고
허클베리핀은 돌아가려 했지만 계속 앵콜을 불러
갑작스레 앵콜 하나 더 부르고 공연은 끝났다
기분 좋았을 듯 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바나나쥬스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서울숲 별밤축제에서
릴레이 락 페스티벌이 열린다

자세한 것은 아래 사이트에서
http://www.sejongfestival.co.kr/2-1.html

오늘은 회사마치고 디어클라우드의 공연을 보러갔다
거의 8시 맞춰서 도착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서
좋은 자리에서 구경은 못했다
국텐올때는 앞자리 ㅜㅜ


중성적인 목소리를 가진 보컬
(사실 그냥 들었을때 보컬 남자인줄 알았음 -_-)


무대 앞으로 나와주는 센스


베이스와 키보드는 안보이는 구먼 ㅜㅜ


기타 연주중


컥 역시 50mm 로는 ㅜㅜ

Dear Cloud의 잔잔한 분위기의 락!
역시 음악은 직접 라이브로 들어야 한다
특히 밴드는 cd로 듣는것과 라이브는 정말 다르다
댄스가수는 cd로 듣는게 더 좋고 -_-;

내일은 허클베리핀 보러간다 ㅋ
당분간 별밤축제 포스팅이 이어질듯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바나나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