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하기

도쿄택시 (東京タクシ, 2009)

은순냥 2010. 12. 8. 22:37
반응형

시험도 치고 해서 한가해서 봤는데 재밌다!!
코믹 로드 무비!! 꽤 잼있었음 추천!!
한국 감독이 만든 영화인데 일본어가 더 많이 나옴 ㅎㅎ

택시 운전수 말고 보컬 남자가
일본 락밴드인 The Back Horn 이란 밴드의 보컬이라는데
이 밴드가 일본에서 어느정도인진 모르겠고~ 여튼 영화안에서 부르는 노래
찾아봤는데 유튜브에는 안보이는구나~~

시간도 75분밖에 안되니 가볍게 보기 좋은듯!
반응형

'감상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인(悪人)  (2) 2011.08.12
13계단  (0) 2010.12.22
この夜を止めてよ - JUJU  (0) 2010.12.04
ソラニン (소라닌)  (2) 2010.10.30
사채꾼 우시지마 - 드라마 주연!!!  (0) 2010.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