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 아라시의 니노미야 가츠나리랑
먀츠야마 켄이치 더블주연으로 화재가 되고 있던 영화 간츠에
야마다군도 출연한다고 한다~!! 완전 기대
여주는 요시타카 유리코

수수께기 정보원 역할이라.. 크크
내일 간츠 빌려봐야겠네

완전 잔인하고 야시시하다던디
흠.. 그리고 쟈니스와의 만남 ㅋㅋ

----------------------------------------------------------------------------------------
야마다 타카유키 영화 「GANTZ」출연 결정!

야마다 타카유키가, 2011년 신춘·봄공개 영화 「GANTZ(간츠)」에 출연하는 것이 발표되었다! 영화는 니노미야 카즈나리, 마츠야마 켄이치가 더블 주연으로 2011년 공개 예정의 2부작으로 사토 신스케 감독이 메가폰을 취한다. 원작은, 2000년부터 주간 영 점프에 연재되어 단행본 발행 부수가 1100만부인 이쿠 히로야의 동명 인기 만화. 이야기는, 죽었음이 분명한 인간이 검은 수수께끼의 구체 「GANTZ」에 소환되어 “성인”으로 불리는 이형의 존재와의 전투를 하게되는 인간들을 그리는 SF 액션.. 원작 팬인 야마다는, GANTZ를 쫓는 수수께끼의 남자 시게타 마사미츠역으로 출연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또, 영화는 5/12개막의 제63회 칸느 국제영화제 칸느 필름 마켓에도 출품되어 4분간의 영화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 아직 완성전으로 시사를 행하지 않았지만, 벌써 싱가폴에서의 공개가 결정. 세계 13개국·지역, 45사 이상으로부터의 문의가 쇄도해, 해외에서 히트 한 영화 「데스노트」(06년)의 2배 이상의 인기를 보이고 있다.

그리고, 이번 해외 배급을 향한 포스터 비주얼이 제작되어 주연 캐스트 2명이 극중에서 싸움 때에 장착하는 50만 상당의「GANTZ 슈트」차림과 동작의 포스터도 첫피로연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