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이것저것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추억쌓기
오늘의 볼링 스코어~
은순냥
2010. 3. 28. 20:47
반응형
음하핫!!
A가 나임!!!!
첫번째 몸풀기~
117점
2번째 실전 내기 ㅋㅋ
148점의 위엄!!!
4번의 스트라이크와 2번의 스페어 -ㅅ-;;
오늘도 잘 놀았다~!!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나홀로 이것저것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