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대기

스키장 개장할 기세

은순냥 2010. 3. 22. 16:36
반응형
ㄷㄷㄷ
3월말인데.. 비온다더니 눈이 웬말입니까
구라청은 예보를 하지 않고
그날 날씨 중계를 하는구나



by iPhone 1세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