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mate.......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궁시렁대기
인터넷 갈아타야하나..
바나나쥬스
2009. 12. 9. 00:38
지금 XPEED를 쓰고 있는데
LG파워콤이 LG텔레콤이랑 LG데이콤이랑 합병한다고 한다.
그래서 내가 LG텔레콤, LG데이콤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LG파워콤이 가지고 있는 나의 개인정보가
텔레콤과 데이콤에게까지 이전된다는것..
원하지 않으면 해지해라고.. -_-;;;;
난 약정도 끝난것 같은데.. 고려해봐야겠다능;
출처 :
http://www.parkoz.com/zboard/view.php?id=images2&no=85166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Soulmate.......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