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mate.......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궁시렁대기
역시 애플이 뽀대는;;;
바나나쥬스
2009. 12. 3. 22:47
오랜만에 맥으로 부팅해서 사파리 열었는데 예전에 비해 많이 좋아졌군..(이제서야 봄;;)
역시 뽀대는 애플이 진리인듯
속도도 많이 빨라졌네;;
Top Sites는 크롬 빼낀것 같지만.. 이뿌구먼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Soulmate.......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