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이것저것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감상하기
디스트릭트 9 (District 9, 2009)
은순냥
2009. 10. 18. 01:57
반응형
오늘 디스트릭트9을 봤다.
개념작임
추한 인간들..
영화가 끝나고 영화관은 침묵할 수 밖에 없었다..
저예산영화니 그런거 따지지 말고
그냥 보셈!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나홀로 이것저것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