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이것저것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궁시렁대기
휴.. 안정
은순냥
2009. 1. 17. 00:15
반응형
이제야 한숨돌린다.
지난 토요일 이사하고
집 정리하고
필요한 것 사고
동생 고향 보내고
다시 맞는 주말..
아직 책상이랑 없어서 정리가 덜 됬지만
그래도 안정(?)이 좀 된것 같다. ㅎㅎ
근데 살게 너무 많아 ㅜㅜ;
그래도 혼자 있으니 평온하달까..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나홀로 이것저것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