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대기

은순냥 2008. 12. 24. 20:48
반응형
며칠전에 눈 오길래
창문틈으로 막 찍어본거
-_-
창문틈으로 찍은거라지만 내공 많이 부족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