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니가 부케받아왔다
그래 시집좀 가!
나도 언젠가 부케받을 날이 오려나...
그래 시집좀 가!
나도 언젠가 부케받을 날이 오려나...
반응형
'궁시렁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ac Boot시 Startup Sound 없애기 (4) | 2008.11.01 |
|---|---|
| 이럴수가 ㅜㅜ (9) | 2008.10.29 |
| 글 쓸때... (5) | 2008.10.10 |
| Mac에서 USB 메모리를 쓰면서 불편한점 (2) | 2008.10.07 |
| 사고싶다! (4) | 2008.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