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대기

헉.. 이번달에도 가스요금이..

은순냥 2007. 9. 14. 11:49
반응형
이번달에도 가스요금이 0원나왔다!!!!

-ㅅ-;;
돈 아껴서 좋긴한데...
웬지 불안감이 엄습........

왜지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