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이것저것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궁시렁대기
맨유 경기 티켓이 오다!!
은순냥
2007. 6. 19. 23:10
반응형
7월 20일에 있는 맨유 아시아 투어~
축구 경기 티켓이 왔다~!!
광클에 의해 겨우 예매한 -_- 티켓;;;
자리는 별로 안좋지만;;
이왕 구입한거 재밌게 보고와야지~~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나홀로 이것저것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