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는 하나 장만해야겠고..
결국엔
맥북으로 질러버렸다~~ 쿨럭
1GB 메모리
80GB 하드 드라이브
더블 레이어 수퍼 드라이브
Window 깔고 써야지 -ㅅ-;;; ㅋㅋㅋ
http://www.apple.co.kr/macosx/bootcamp/pdf/KH_Boot_Camp_Beta_Setup_Guide.pdf
반응형
'궁시렁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역시.. 컴퓨터가 있으니 원.. (2) | 2007.01.23 |
|---|---|
| 국민은행 농협 위장사이트!! 컥... (2) | 2007.01.20 |
| 우에노 주리 좋아~ (2) | 2007.01.20 |
| 웹에서 메신저를 사용해보자.. (2) | 2007.01.11 |
| 드뎌 노트북이 왔다... (4) | 2007.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