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대기

질렀다 맥북 -ㅅ-

은순냥 2007. 1. 3. 18:17
반응형

컴퓨터는 하나 장만해야겠고..
결국엔
맥북으로 질러버렸다~~ 쿨럭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GHz Intel Core 2 Duo
1GB 메모리
80GB 하드 드라이브
더블 레이어 수퍼 드라이브


Window 깔고 써야지 -ㅅ-;;; ㅋㅋㅋ
http://www.apple.co.kr/macosx/bootcamp/pdf/KH_Boot_Camp_Beta_Setup_Guide.pdf
반응형

'궁시렁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시.. 컴퓨터가 있으니 원..  (2) 2007.01.23
국민은행 농협 위장사이트!! 컥...  (2) 2007.01.20
우에노 주리 좋아~  (2) 2007.01.20
웹에서 메신저를 사용해보자..  (2) 2007.01.11
드뎌 노트북이 왔다...  (4) 2007.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