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앱 만들다보면..
그냥 실행하면 잘되는데
디버깅을 하면 앱이 막 죽는 경우가 있다...
그것도 native단에서... Fatal signal 6 (SIGABRT) 에러를 뿜뿜하면서.. -_-
thread dump 로그 보고 이리저리 주석처리 해봐도 안됨 -_-
근데 디버깅 안하고 그냥 실행하면 또 잘됨 헐;;
찾아보니까..... break point 설정해둔거 다 제거해서... 하면 잘된다;;;;
결국엔 내 코드 문제가 아니라 ide 문제였음..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8738794/attaching-a-debugger-sometimes-causes-the-app-to-crash
반응형
'지식쌓기 > 개발-Andro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deprecated 된다네 (0) | 2019.11.12 |
|---|---|
| apk - 업로드키, 앱사인키 (0) | 2019.08.01 |
| ffmpeg - android 용 빌드 하기 (0) | 2016.12.06 |
| Retrofit 2.0 -custom converter... (0) | 2015.12.29 |
| 안드로이드 앱) allklips 소개 ㅋ (0) | 2014.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