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8 %
기준이 뭔진 모르겠지만
참 짜증나는 숫자이노라..
아니
날 잠쉬 쉬게 해주니 고맙다고 해야겠군..
반응형
'지식쌓기 > 개발-Andro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Android - Tasks and Back Stack (2) (0) | 2012.09.25 |
|---|---|
| Android - Tasks and Back Stack (1) (0) | 2012.09.24 |
| android 빌드과정 (0) | 2012.07.12 |
| adb 관련 이런저런 명령어들 (0) | 2012.07.11 |
| Activity, Fragment lifecycle (0) | 2012.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