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이것저것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추억쌓기
오차노미즈(御茶ノ水)
은순냥
2011. 5. 12. 22:32
반응형
이 포인트에서 찍어보고 싶었기때문에....
원래는 세 선로에서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전차가 다니는데
세 전차가 한꺼번에 나타나기까지 기다리기 힘들어서 ㅋㅋ
(케..더워..)
근데 물이 더러워서 실망했다능..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나홀로 이것저것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