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이것저것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궁시렁대기
맥용 동영상 인코더~
은순냥
2010. 11. 1. 22:56
반응형
http://www.appleforum.com/application/54905-%EC%9E%90%EB%A7%89%EB%8F%84-%EB%84%A3%EC%96%B4%EC%A3%BC%EB%8A%94-%EC%95%84%EC%9D%B4%ED%8C%9F-%EC%9D%B8%EC%BD%94%EB%8D%94-%ED%8C%9F%EB%B2%97.html
일명 "자막도 넣어주는 아이팟 인코더 '팟벗'"
오홋!!
이런 용자가 계셨다니
감사히 잘 쓰겠다능
*
근데 너무 오래 걸려서.. 중간에 취소 ㅡㅜ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나홀로 이것저것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