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mate.......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궁시렁대기
NX10 첫사진
바나나쥬스
2010. 10. 3. 01:31
NX10 직접 방문수령하고
너무 바빠서 회사에 던져두고 볼일보고왔더니 찍혀있던 사진들 ㅋ
그래도 기념으로 첫 사진은 포스팅 해줘야지
내가 안찍었지만 서도 ㅋ
모델은 내 돼지 핸드폰 거치대랑
제주도 가따가 면세점서 사온 레어 던힐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Soulmate.......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