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이것저것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감상하기
화양연화 (花樣年華: In The Mood For Love, 2000)
은순냥
2010. 3. 14. 01:17
반응형
화양연화
언젠간 봐야지 했던 영화인데
지난번에 읽은 필름속을 걷다에도 소개되어있어서 급 보게 되었다.
그리고 양조위~!!
왕가위감독..
홍콩영화는 일본영화와 또 다른 묘한 매력...
보길 잘했어
배경음악으로 나오는
테마곡과
Quizas, Quizas, Quizas 샹송의 여운..
사실 좀 어려운 영화..
의미는 그냥 내맘대로 해석할련다~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나홀로 이것저것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