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mate.......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궁시렁대기
승리의 기차표!!!
바나나쥬스
2010. 1. 13. 06:15
기차표 예약에 성공!!!
항상 버스타고 갔었는데
이번엔 웬지 기차를 이용하고 싶었음..
ie, 파폭, 크롬
3개 돌렸더니..
10분동안 클릭질.. 무난하구먼 ㅋㅋ
다시 자러가자.
그나저나 비싸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Soulmate.......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