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mate.......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궁시렁대기
천둥번개...
바나나쥬스
2009. 10. 17. 00:39
지금 서울하늘은 엄청 불안정..
천둥 번개에.. 비바람이 장난아니다..
무셔..
내일 출사 갈건데 ㅜㅜ
집에서 맥주 한잔 했더니 잠은 잘 올것 같다
건어물녀로 거듭나는 것인가..
불빛 이뻐.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Soulmate.......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