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mate.......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궁시렁대기
오늘의 잡담 (한글날)
바나나쥬스
2009. 10. 9. 01:20
*
한글날 기념 울 회사(+한컴)은 워크샵 갑니다~
(스머프 인증샷은 갔다와서!!)
*
한글날을 공휴일로 지정하라! 지정하라!!!
*
흑.. 날씨가 추워졌음.. 새벽에 추워 ㅜㅜ
*
내가 좋아하는 두 배우가 나란히 표지에 나왔구낭~
(이거이거... 청소년때 안하던 짓을 지금에서 하는 유야 -_- 뒷바람이 무서운겨..)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Soulmate.......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