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이것저것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궁시렁대기
콩국~!!!
은순냥
2009. 7. 13. 22:51
반응형
지난번에 서울엔 콩국이 없다고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
요거
)
울동네 시장에가니 콩국물이랑 우무랑 팔아서 집에서 해먹었다 ㅎㅎ
정말 오랜만에 먹은듯
콩국수는 싫어 그냥 콩국이 좋아 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나홀로 이것저것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