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휴라 집에 왔다가 이것저것..
(코닥디카로 찍음)
마당에 키우는 상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뒷동산 올라가는길
탑산 ㅋ
탑산에서 내려다 본 진해 앞바다
햇살은 좋았는데 하늘은 뿌애서..
중앙시장
대박!
Only 2000원!
식물도 많이 팔고 -ㅅ-
물고기도 많이 팔고
수박이다..
이거 심으면 수박재배할 수 있는건가 -ㅅ-
....
이젠 서울올라가야지
-ㅅ-;
반응형
'궁시렁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Blood +... (0) | 2009.05.13 |
|---|---|
| 배고파 (2) | 2009.05.06 |
| 도메인 장애 답변.. ㅜㅜ (닷네임) (0) | 2009.04.22 |
| 아놔.. 2차 도메인.. (2) | 2009.04.20 |
| 3월 끝... (0) | 2009.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