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대기

진해왔다가..

은순냥 2009. 5. 5. 10:39
반응형

연휴라 집에 왔다가 이것저것..
(코닥디카로 찍음)


마당에 키우는 상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뒷동산 올라가는길



탑산 ㅋ



탑산에서 내려다 본 진해 앞바다
햇살은 좋았는데 하늘은 뿌애서..



중앙시장



대박!
Only 2000원!



식물도 많이 팔고 -ㅅ-



물고기도 많이 팔고



수박이다..

이거 심으면 수박재배할 수 있는건가 -ㅅ-

....


이젠 서울올라가야지
-ㅅ-;
반응형

'궁시렁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ood +...  (0) 2009.05.13
배고파  (2) 2009.05.06
도메인 장애 답변.. ㅜㅜ (닷네임)  (0) 2009.04.22
아놔.. 2차 도메인..  (2) 2009.04.20
3월 끝...  (0) 2009.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