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쌓기/기타

Remote X Display

은순냥 2009. 4. 7. 13:33
반응형
A 장비에 있는 application을 B장비의 화면에 나타내고 싶을때 (linux기준)

B가 Remote가 된다
B에는 X server가 구동되어 있어야 한다.

B에서 다음을 수행
$xhost +
$DISPLAY=0.0


A에서 다음을 수행
$export DISPLAY=B의ip:0.0
$ launch application


냐햐~

반응형

'지식쌓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tting eclipse heap size on Mac OS X  (1) 2009.04.24
JLabel에 한글 폰트로 <html>사용시 문제  (1) 2009.04.08
tftp, nfs server on ubuntu  (4) 2008.11.15
VMWare Live CD Player  (0) 2008.10.13
Create a FileSystem under linux  (1) 2008.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