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 장비에 있는 application을 B장비의 화면에 나타내고 싶을때 (linux기준)
B가 Remote가 된다
B에는 X server가 구동되어 있어야 한다.
B에서 다음을 수행
A에서 다음을 수행
냐햐~
B가 Remote가 된다
B에는 X server가 구동되어 있어야 한다.
B에서 다음을 수행
$xhost +
$DISPLAY=0.0
$DISPLAY=0.0
A에서 다음을 수행
$export DISPLAY=B의ip:0.0
$ launch application
$ launch application
냐햐~
반응형
'지식쌓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Setting eclipse heap size on Mac OS X (1) | 2009.04.24 |
|---|---|
| JLabel에 한글 폰트로 <html>사용시 문제 (1) | 2009.04.08 |
| tftp, nfs server on ubuntu (4) | 2008.11.15 |
| VMWare Live CD Player (0) | 2008.10.13 |
| Create a FileSystem under linux (1) | 2008.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