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대기

첫 사진

은순냥 2008. 11. 1. 21:20
반응형
캐논 450으로 처음 찍은 사진

우리팀 마스코트 상큼이~!!!
별명 벌렁코 ㅋ


나두 사인 만들어 넣어야겠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