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vi /etc/sysconfig/desktop
DESKTOP="KDE" or "GNOME"
DISPLAYMANAGER="KDE" or "GNOME"
startx
DESKTOP="KDE" or "GNOME"
DISPLAYMANAGER="KDE" or "GNOME"
startx
반응형
'지식쌓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Player for Mac OS X (2) | 2007.01.14 |
|---|---|
| VLC media player for Mac OS X (4) | 2007.01.14 |
| Ubuntu 에 Sun JDK 설치하기 - 그냥설치하기 (0) | 2007.01.08 |
| Ubuntu 에 Sun JDK 설치하기 (1) | 2007.01.08 |
| linux에 java를 깔자.. (0) | 2007.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