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이것저것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지식쌓기
linux desktop 바꾸기
은순냥
2007. 1. 11. 12:07
반응형
vi /etc/sysconfig/desktop
DESKTOP="KDE" or "GNOME"
DISPLAYMANAGER="KDE" or "GNOME"
startx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나홀로 이것저것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티스토리툴바